-
이삿짐 보관
-
작성일 2026-03-22 20:52글쓴이 황조회 : 56
-
1인가구이고, 15평 2룸 짐입니다. 식탁, 미니소파 2개, 퀸사이즈 침대, 침대다이, 책상 3개(눕히거나 위로 쌓을 수 있음), 선반, pp박스 7호 10개, 자전거 1개, 냉장고, 세탁기, 건조기, 가스레인지, 광파오븐, 서랍 1개, 선반 2-3개 등입니다. 전부 눕히고 쌓으면 3평 너비에 들어가고 많이 남을것같아요. 3월 31일부터 2달정도 맡겨두고 싶습니다.
